본문 바로가기

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 로고

Get Adobe Flash player

열정이 있는한 끝까지 도전하라!
알림공간(JEOLLANAMDO SPORTS ASSOCIATION FOR THE DISABLED)

장애인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생활 진작

> 알림공간 > 포토갤러리

사진으로 보는 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! 작은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.

강진군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 개최

작성자: 체육회 작성일: 2020년 07월 30일 13:33 조회 142 트위터 페이스북

강진군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 개최-사진1
강진군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 개최-사진2
❍ 강진군은 29일(수) 강진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강진군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를 가졌다.
이승옥 강진군수는 강진군장애인체육회장으로 차재훈 상임부회장, 윤채현 강진군교육지원청 교육장과 백영종 이사를 부회장으로 임면 하였고,
규약(안)과 운영규정(안) 심의‧의결 등이 이루어졌다.

❍ 강진군은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전담기구가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올 초부터 장애인 관련 단체와 수차례
간담회 통해 한마음 한뜻을 담아 설립준비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체계적인 준비를 진행해 왔다.

❍ 이로써 22개 시‧군 중 10번째로 강진군장애인체육회가 설립되었다.
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는 창립지원비 5백만원과 행정운영비 월40만원 사무국장 인건비 월 1백만원을 강진군장애인체육회에 지원한다.
그 외 대한장애인체육회의 공모사업을 통해 4천여명의 강진군장애인에게 다양한 체육프로그램 제공 할 예정이다.

❍ 김영록 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장은“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공존하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복지 강진으로 거듭나길 간절히 기원한다”고 밝혔고,
김은래 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“22개 시‧군 장애인체육회 설립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”라고 말했다.